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

명품지갑 관리하기 - feat.케미컬가이 & 루이비통 지갑

by halo.j 2023. 3. 18.

와이프가 평생 처음으로 선물로 사준 명품지갑을 애지중지 하다가 이대로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가죽관리제품 으로 관리 해야겠다 생각할 때 쯤... 자동차 세차를 하기위해 사둔 가죽관리 제품이 생각났다.

아!!!! "케미컬가이 SPRAYABLE LEATHER" 이걸로 지갑을 한번 닦아 보자.

왼쪽으로 부터 가죽관리 스프레이, 퓨어스타 원형솔, 케이컬가이 가죽관리 제품이다.

퓨어스타 원형솔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따로 샀는데 솔이 아주 촘촘하고 마음에 든다. 원래 자동차 타이어 닦는 제품인데 새거니까 일단 지갑부터 닦아보기로 한다.

케이컬가이 가죽관리 세트에 들어있는 어플리케이터와 타월이다.
가죽관리 제품은 "클리너 + 컨디셔너" 두개를 같이 판매하는 제품도 있는데 나는 귀찮아서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구매했다.

어플리케이터에 붙어 있는 텍은 그냥 손으로 잡아당기면 위 사진과 같이 쉽게 뜯어진다.

타월은 은은하게 광이 난다. "나 가죽 잘 닦어!" 라고 말하는것 같다.
뒤면과 재질이 다른데 털이 많은 부분으로 닦도록 한다.

어플리케이터로 앞면에 제품을 발라준 모습이다. "씁.... 이게 맞나" 잠깐 고민했다. 나중에 가죽이 갈라진다던가 하면 다시 포스팅을 하거나 이 포스팅을 내려야겠다.

퓨어스타 솔로 살살 문지르면서 사이사이까지 제품이 스며들도록 발라주었다.

마지막으로 타월로 잘 닦아주었다.

제품을 바르고 솔로 문지로고 타월로 닦아준 최종 모습이다. 

안쪽도 꼼꼼히 바르고 문질러 주었다.
다행이 글씨는 지워지지 않았다.
비싼지갑이지만 테스트를 해본 이유는 차가 더 비싸기때문에 먼저 테스트를 진행해보았다.

자. 이제 지갑이 어떻게 변하는지 지켜볼 차례다. 


혹시 궁금하신 분이 있으시면 간혹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ㅋㅋ
케미컬가이 광고 같지만 아닙니다. 지켜본 후 다시 리뷰해 드릴께요.